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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
건강과 생명의 理치를 硏구하는 기업
윤리경영
윤리강령
  • 고객에 대한 자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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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고객에 대한 자세
    • -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.
    • - 고객이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노력한다.
    • - 회사는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과대 선전, 광고를 하지 않는다.
    • - 회사는 고객의 이익과 안전,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부당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  • - 회사는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을 존중하고 준수한다.
  • 주주에 대한 자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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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주주에 대한 자세
    • - 주주의 권리를 보호하고 정당한 요구와 제안을 존중한다.
    • - 성실한 경영정보 공개를 통해 상호 신뢰를 구축하고 주주 이익의 극대화를 위해 노력한다.
    • - 모든 주주를 공정하고 평등하게 대우한다.
    • - 모든 주주의 이익이나 권리가 부당하게 침해되지 않도록 한다.
    • - 재무상태와 경영성과를 투명하게 제공한다.
  • 경쟁사와 협력회사에 대한 자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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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경쟁사와 협력회사에 대한자세
    • - 경쟁사와 자유경쟁의 원칙에 따라 공정거래질서를 존중하고 법규를 준수한다.
    • - 협력사와 상호신뢰와 협력을 통해 공동의 발전을 추구한다.
  • 임직원에 대한 자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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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임직원에 대한 자세
    • - 임직원에 대해 공정한 기회를 부여하고 평가하고 보상하며, 올바른 인재로서 자아실현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.
  • 사회에 대한 책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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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사회에 대한 책임
    • - 국내외 법규를 준수하며, 국가 경제 및 사회발전에 이바지하고, 자연을 보호, 보전하기 위해 노력한다.
  • 임직원의 기본윤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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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임직원의 기본윤리
    • - 건전한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회사업무 방침에 따라 부여된 사명을 성실히 수행한다.
    • - 원활한 의사소통,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조직문화를 창출하며, 제반 법규와 회사 규정을 준수한다.
    • - 회사의 이익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한다.
    • - 내부정보를 이용하여 주식을 거래하지 않는다.
    • - 불법적으로 미공개 중요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는다.
    • - 회사 재산과 중요정보를 개인의 사욕을 위해 사용하지 않는다.
    • - 건전한 동료 관계를 해치는 일체의 언어나 행동을 하지 않는다.
    • - 이해관계자로부터 금전, 선물, 향응을 제공받지 않으며, 이해관계자에게 제공하지 않는다.
    • - 임직원 상호간에도 금품 또는 과도한 선물 및 향응을 수수하지 않는다.
    • - 윤리강령을 성실히 준수하며, 위반 시 책임을 진다.
    • - 윤리강령에 반하는 행위를 강요받거나 부당항 행위를 인지 시 내부제보제도를 이용하여 제보하여야 한다..
    • - 윤리강령 위반행위에 대해서 철저한 원인 규명과 교육을 통해 재발을 방지한다.
윤리강령 실천지침
  • 본인
    • - 양심에 따라 비윤리적이라고 생각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  • - 기타 개인의 품위와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제반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  • - 불합리한 차별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• 회사
    • - 비공개 정보 유출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    회사 자산을 불법으로 유출하거나 사용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  • - 직무 및 회사 비공개 정보를 이용한 사리 도모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  • - 문서 및 계수를 조작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  • - 직무태만, 관리감독 소홀, 월권행위 및 불공정 거래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  • - 회사의 이해와 상충되는 거래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• 이해관계자
    • - 이해관계자로부터 사례를 받거나 제공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  • - 이해관계인의 이름으로 회사와 거래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  • - 이해관계자와의 공동투자, 공동 재산 취득 및 금전 등의 자산 대차 행위를 하지 않는다.